본문 바로가기
생각

난민수용 찬성하면 문재인 지지할 필요가 없다!??

by 누커 2018. 6. 26.
반응형

저도 난민같지않은 난민유입증가, 반대합니다만, 난민유입허용하면, 문재인지지할 필요없다??는 논리적비약이 심한거 같네요ㅎㅎㅎ
적극적 정치참여로 무분별한 난민수용은 반대할것이지만, 그렇다고 이 정부를 부정하거나 지지를 철회하진 않을것입니다.
문재인정부는 잘한것들, 잘하고있는것들, 해야만 할것들이 너무나 많아서죠.

난민수용을 부정적으로 볼수밖에없는 타당한 이유와 근거를 제시해서 반대하면 100%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수용할 정부가 이번 정부라고 생각합니다. 적극적으로 반대합시다. 저는 문재인정부를 지지하기에 더욱 강력하게 국민의 뜻을 어필할것이고요. 제 의견이 정책에 반영되지못한다면 실망은하겠지만, 나라의 공적영역혁신과 개혁을 통해 경제, 교육 등 개인삶의 변화를 이뤄낼 기틀을 다질 정부가 문재인정부라 생각하고, 지금껏 잘해왔기때문에 기대와 함께 지지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난민유입에대해 네거티브한 스탠스를 취하지않으면 문재인정부를 지지할 필요가없다???는 주장은 난민으로 인한 유럽의 사회적문제가 적지않기에 일견 이해되지만, 새누리당 과반시절 발의하여 통과시킨 난민법 개정안, 제주도정의 영역과 권한을 회피하여 대통령에게 공을 넘긴 원희룡지사 등이 우선 비난받아 마땅하다봅니다. 그러나 어찌됐건 비겁자들이 공을 넘겼기때문에, 이참에 중앙정부가 입장정리를 해주는것은 필요하다 봅니다.

문재인정부가 무슬림 난민유입에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지 지켜보자구요.


다음글은 이슬람국가의 사회, 구조적 문제점때문에 과격한 무슬림들이 생겨나는이유를 말씀드리려합니다. 이술람종교때문이 아닙니다. 이슬람사회의 구조적 원인이 이슬람 난민들을 받아들이면 안되는 근본적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집단강간 등 표면적으로 일어나는 강력범죄들은 현상일뿐입니다. 원인을 이해하면 더 심한 일들도 일어날수 있습니다. 한국이 이슬람테러의 대상이 될수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