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도전기

블로그 임시저장글이 다 날아갔네요 ...저장도 안될때. 해결방법

by 누커 2017. 11. 4.
반응형

에버노트도 작동오류나는 상태라 마냥 기다릴순없어서, 일일이 수작업으로 옮긴글들 임시저장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임시저장글은 PC에 저장되는건가???. 전 클라우드에 저장되는건줄..;;;


뭣도 모르고 PC포맷했더니 깔끔하게 사라져버렸어요ㅋ


전부 포스팅할것들이었는데 ;;; 기억도 안나고.. 다시 쓸 엄두도 안나네요 ㅜ ㅜ


아오 힘빠져..







라고 생각했으나...ㅋㅋ 간단한 옵션설정으로 임시저장기능이 살아나면서 저장해놨던 파일들이 살아돌아왔어요.


IT는 1도 모르는 누커의 좌충우돌 블로그탐험기로 카테고리하나 만들까봐요 ~,~


저는 파이어폭스를 씁니다. 왜냐면..


그냥 사람들이 잘 안써서요 -ㅅ-ㅋㅋ


IT 1도 모릅니다.


암튼,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세요.






부가기능 클릭하시구요.






Shockwave Flash 사진처럼 '항상 사용'으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나서 계정 로그아웃했다가 로그인하니까 임시저장글이 돌아왔습니다.


ㅎ 여러가지로 짜증많았던 하루였는데, 살짝쿵 위로가됩니다. (이런걸로 위로받다니... 넘 불쌍한듯 ㅜㅅ 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