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식 DN8쏘나타 바뀐점

by 누커 2020. 4. 24.
반응형

4월이 지나 5월이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
지혜와 용기 그리고 행복가득한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2020년식 DN8 쏘나타가 4월23일 어제 판매개시 했어요.
2.0가솔린의 가속성능을 많이 개선했다고 하네요.
2.0가솔린은 답답할 정도로 굼뜬 가속력이었는데요.
많이 개선했다고는 하는데, 어느정도인지 아직 타보지는 못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조금씩의 가격상승이 있어요.

옵션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었으니 ‘실질적 가격인하 효과’ 라는 주장이죠ㅎㅎㅎ

 

그런데 기본옵션이 업그레이드 됐슴에도 불구하고 가격변동 없는 트림이 있습니다.
가솔린1.6터보, 하이브리드의 스마트, 프리미엄 트림이 각각 가격 그대로 에요.



전 트림에 기본 업그레이드 된 내용
윈드쉴드, 1열 도어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

가솔린2.0 의 경우 모든트림
17인치 휠 타이어 기본적용

프리미엄 패밀리, 프리미엄 밀레니얼 트림
10.25 인치 네비, 블루링크, 프로젝션타임 Full LED 헤드램프 기본 적용

 

 

다른 트림은 작지만 조금씩 가격 상승하였으나
1.6터보와 하이브리드의 경우만 스마트, 프리미엄 트림은 이중접합차음유리 및 윈드글라스 추가에도 가격 상승 없으니 좋아졌다고 볼수 있을거 같아요.
그 외 트림들은 ‘실질적 가격인하’ 말장난 이긴한데, 해당 옵션이 필요했던 분들에겐 이득이겠지만 필요없는 분들에겐 가격상승일 뿐이죠.

어찌됐건 간에
저는 현대차를 팔고 있슴에도 쏘나타 디자인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사고 싶진 않더라구요ㅋ

과연 상품성 개선 ‘실질적 가격인하’ 2020년 쏘나타는 잘 팔릴까요?

 



 

반응형

댓글